해우소의 낙서와 밑에 적힌 리플들 - 고상한 분 열람금지

페이지 정보

관리자 작성일08-11-28 09:13 조회6,573회 댓글0건

본문

duga(4).jpg

해우소의 낙서 그리고 밑에 달린 리플..

인생은 도전 하는 자의 것이다. -1학년-
오~ 꽤 유식한말 쓰는데. -2학년-
짜~식들 재밌게들 노네. -3학년-
똥 누는 놈들이 말이 많다. -청소부 아줌마-
청소하는 아줌마가 말이 많다. -수위아저씨-
이것들 다 잘리고 싶어 환장했군. -교장-
교장 똥 싸면서 쓰는 포즈가 상상된다. -선생-

선생도 할 짓 정말 없는가 보구나. -학부모-
그때가 좋았지. -재수생-
재수생은 그나마 복 받은 거야. -삼수생-
삼수가 머냐??? 삼수가????? -사수생-
사수가 뭐냐? 사수가?? -백수-
짜~식들....그래도 부럽다! -낙제생-
다 죽어 볼래? -자퇴생-


7(5).gif


이것들 봐라? 낙서 안 지우냐?? -학생부 짱쌤-
벽 갈아라! 더러워 죽겠다!! -시공회사 사장-
니가 좀 끼워줘라. 우리나라 돈 없다. -노무현-
화장실 우리 꺼다!!! -고이즈미-
이 학교엔 원서 안 써야지 -초6-
화장실은 내가 움직인다... -부시-
우리 학교엔 유명인들이 많이 왔다 가는구나... -영화부 회장-
여기 어디야? 핵하나 날려줄까? -김정일-
잔말 말고 다들 항문에 힘써. 이 자~슥 들아, 항문을 갈고 닦아서 길이 빛내야 될 것 아니냐..  낙서 읽다가 치질 걸리겠다. -양호 선생-
그러는 선생님도 쓰고 있으면서....선생님도 변비? -양호 선생님 보조-
이제 옆방에 씁시다. 누가 변기에다 써놨어? -절약 켐페인-
다시 써라~ -아나바다 회장-


낙서 그만하고 빨리들 나와... -청소부 아줌마-
이젠 새로운 것을 발견해야 될 때가 왔다... -빌게이츠-
언제다 지워!!!!!? -환경감시단-
어떤 놈이 벽에 똥칠해가면서 글 썼냐? -청소부 아줌마-
한강 굴다리 밑으로 10초 안에 집합해라. 1초라도 늦으면 존내 맞는다. -싱하형-
예전엔 똥 물 튀길까봐 낙서할 시간 없었다! -70년대 졸업생-
cctv 있는 거 몰랐니, 애들아??? -교장-
전 세계에 있는 화장실을 모조리 싹 쓸어버려!!! -히틀러-
여자화장실엔 하지 마라!!! -여학생-
낙서 많이 해라 -매직팬 유통업계-
오늘 화장실 문짝 바꾼다. -수위-
책으로 출판하죠? -해리포터 작가-
영화로는? -스필버그 영화감독-
다 보다가~ 똥이 말라서 못 닦겠다... -비데회사 직원-
pcp_download.php?fhandle=NE81OVhAZnMxMi5

교장선생님! 담부터 문 색깔을 검정색으로 할까요? -철물점 아저씨-
나는 개인적으로 똥색문이 좋다네... -교장쌤-
앉아서 싸 좀!! 떨어진다구!! -청소부 아줌마-
니들 조용히 안하면 다 터트려 버리겠다 -김정일-
독도는 우리 땅 -한국인-
묵비권을 행사하겠습니다.... -국회의원-
낙서 읽느라 치질 걸리신 분들은 모두 우리 병원으로 오세요. 우리가 젤 잘 치료하는 병원입니다. -학교 정문 길 건너편 독도비뇨기과 원장 쌤-
xx! 돌팔이 의사 xx 죽을래? -독도비뇨기과 갔다가 병세 악화된 치질환자-
헐헐...짜식들! 예나 지금이나 똥 싸면서 낙서 하는 건 여전 허구먼....귀여운 것들. -1회 졸업생-
화장지에도 쓰냐? -똥 못 닦고 간사람-
xx들!! 똥 잘 싸서 좋겠다! -변비 걸린 학생-
오호~ 학교가 흥미로워 지는데...잘 좀 다녀 볼 껄 그랬나? 집중이 잘 되네 -퇴학생-
지워지지 않고 오래가는 펜을 원하십니까? 555-5555로 지금 바로 연락 주세요! 한정판매입니다!!! -인터넷 쇼핑회사 직원-
너네들 하두~ 낙서해서 투명 유리문으로 바꾼다!!!! -학생운영회-
물 내리고 써라!!!!! 제발!! -옆 화장실에서 일보던 사람-
그때가 그리워..... -할아버지-
나도...-할머니-
우린 화장실 없다... -빈라덴-
나도....-후세인-
위에 화장실에서 낙서한 사람들 다들 죽었어! -원조 청소부 아줌마-(전국 화장실 청소협회 회장)
오늘부터 이 화장실을 화장실 국립공원으로 정하겠습니다! -문화 관광부 장관-
1층에 있는 모든 남자화장실은 칸이 별로 없다. 2층 여자 화장실로 올라가자 -여학생-
대마도도 우리 꺼거든.... -노무현-
오랜만에 맞는 말하네....-국민 대표-
동방신기 짱!!! -동방신기 전국 초딩 팬클럽 회장-
더 신선하고 많이 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리모델링 회사-
으아!! 으아~ 안 나온다!!!! -김흥국-
 duga_11_3_1.gif

교장 죽어라!!! -아무개-
교장실로 와라 -교장-
내가 누군지 모르잖아... -아무개-
FBI 죠? DNA 조사 부탁합니다... -교장-
내일 아침 다 죽었다.... -선도부-
화장실 방벽과 방문 없앤다...-교장-
교장의 파렴치 못한 행동을 규탄한다!!!!! -학생데모협회 회장-
이것들이 전부 정신 못 차리고 전부 대가리 박아!! -육군병장-
너도 박아! -소대장-
누가 똥으로 썼어..? -청소부 아줌마-
새로운 지식을 배우니 좋은데...-서울대 학생-
그만하세요!! 청소부아줌마 짤려서 오늘 제가 화장실 청소란 말이에요... -주번-
ㅠ,.ㅠ;; 청소부 아줌마 낙서 안할 테니깐 돌아오세요~ 보고시퍼요!! -화장실 애용자-
오늘부터 이 화장실이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음을 알립니다. -유네스코-
기네스북에 제일 많이 리플 달린 화장실로 기록되었습니다...-기네스북-
외국인들 한국에 있는 한 학교의 화장실을 보려고 많은 인파 몰림...공항 폐쇄 지경!! -CNN 뉴스-
와!!! 이곳이 그 유명한 한국 최고의 관광지라지? -외국인-
oh Shit!! -John-
了不起(대단하다) -Zzang kke-
すごい(대단하다) -jock ba ree-
나~돌아왔다!!!! -청소부 아줌마-

dance.gif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머 게시판 목록

Total 352건 9 페이지
유머 게시판 목록
  • 학생들이 싸우는 것을 본 교수들의 반응  
  • 최고관리자   2016-03-31 23:39:50   4781회     추천    비추천
  • 1. 경영학과 교수∼ “이봐, 싸우면 양쪽 다 손해다.” 2. 의류학과 교수∼ “야∼ 옷 찢어 질라.” 3. 행정학과 교수∼ “애들이 싸운다. 경찰 불러라.” 4. 응용통계학과 교수∼ “쟤들은 일주일에 한번…
  • 특별한 부탁  
  • 최고관리자   2016-03-31 23:38:32   4663회     추천    비추천
  • 특별한 부탁전기 수리를 해주러 간 아파트 관리실 김 씨는 몸매가 잘빠지고 섹시한 안주인을 보고 그녀에게 눈을 뗄 수가 없었다. 그녀가 안방으로 들어오면, 있는 힘껏 목을 빼서 그녀를 곁눈질했다. 전기 수리가 끝나자 안주인은 무슨 말을 하려는 듯 한참을…
  • 남자 나이 마흔 넘어 착각하지 말아야 할 것들(2)  
  • 최고관리자   2016-03-31 23:38:14   5169회     추천    비추천
  • 남자 나이 마흔 넘어 착각하지 말아야 할 것들(2)―룸살롱에서만 N분의 1 주장하지 말고, 가사노동을 N분의 1로 해라. ―법인카드 보기를 돌같이 해라. 김영란법 곧 시행된다.―오빠처럼 멋지게 보이려 하지 말고 아빠처럼 편하게 해줘라. ―웃어준 걸 웃…
  • 남자 나이 마흔 넘어 착각하지 말아야 할 것들  
  • 최고관리자   2016-03-31 23:37:22   5385회     추천    비추천
  • 1. 예쁜 여자가 잘해주면 절대로 의심하라. 네게 필요한 여자가 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네가 잠깐 필요해서일 뿐이다.2. 아내가 예뻐지면 깊이 반성해라. 예쁘게 보이고 싶은 사람이 생긴 것이다. 아마 너는 아닐 것이다. 3. 처세서를 잘 읽고 …
  • 이런 여자, 이런 남자  
  • 최고관리자   2016-03-31 23:37:02   4675회     추천    비추천
  • △곰 같은 여자보다는 여우 같은 여자가 낫고, 개 같은 남자보다는 늑대 같은 남자가 훨∼ 낫다. △여자의 남녀평등은 남자가 계산(?)한 후부터 시작되고, 남자의 남녀평등은 여자가 가사(?)를 끝내고 나야 시작된다. △세상에서 가장 어설픈 거짓말은 남자…
  • 메르스 때문에…  
  • 최고관리자   2016-03-31 23:36:21   4797회     추천    비추천
  • 메르스 때문에… 어느 가정에서 일어난 일어느 가정에서 일어난 일입니다.병원에서 할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일보 직전입니다.그러자 가족들이 병실에 모여 가족회의를 시작했습니다.할머니 : 관은 어떤 걸로 쓰면 좋지?아들 : 보통 쓰는 걸로 하지요.며느리 : 그러지요. …
  • 대단한 할아버지  
  • 최고관리자   2016-03-31 23:36:00   4779회     추천    비추천
  • 대단한 할아버지한 할아버지가 성당의 고해성사실에 들어갔다. 신부님이 물었다.“할아버지, 무슨 일로 오셨나요?”“신부님, 저는 올해 75세인데 50년 동안 결혼생활을 했어요. 그동안 다른 여자에게 눈길 한번 안 줬는데, 두 달 전에 28세 아가씨를 만나 외도를 하고 말았…
게시물 검색
Donation

Coinbase
Robinhood

광고를 이용해 주시면 싸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글이 없습니다.
Poll
결과

New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