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8월부터 100만원 미만 소액 체납관리단 150명 규모 운영

최고관리자 0 0

(김해=연합뉴스) 이준영 기자 = 경남 김해시는 오는 8월부터 100만원 미만 소액 체납을 징수하기 위한 체납관리단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원문 보기

Comments

Donation

Coinbase
Robinhood

광고를 이용해 주시면 싸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글이 없습니다.
Poll
결과

New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