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진서고·하동옥종고 통합한다…경남 행정구역 넘은 첫 사례

최고관리자 0 1

(창원=연합뉴스) 김동민 기자 = 경남도교육청은 진주 진서고등학교를 폐교하고 하동 옥종고등학교로 통합하는 방안을 2028년 3월 목표로 추진한다...

연합뉴스 원문 보기

Comments

글이 없습니다.
Poll
결과

New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