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이사 때 가져온 종량제봉투, 스티커 붙여 쓰세요"

(동해=연합뉴스) 유형재 기자 = 강원 동해시는 7월 1일부터 전입세대를 대상으로 종량제봉투 사용 인증마크(스티커) 제도를 시행한다고 26일 밝...

연합뉴스 원문 보기

Comments

Donation

Coinbase
Robinhood

광고를 이용해 주시면 싸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글이 없습니다.
Poll
결과

New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