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기업 이익마진, 1940년대 후 최고…'과잉이익' 논란 재점화

최고관리자 0 3

(서울=연합뉴스) 정주호 기자 = 미국 기업의 이익 마진이 제2차 세계대전 직후 이후 최고 수준으로 치솟으면서 80여년 전 해리 트루먼 행정부가...

연합뉴스 원문 보기

Comments

Donation

Coinbase
Robinhood

광고를 이용해 주시면 싸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글이 없습니다.
Poll
결과

New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