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이역만리 "국가대표팀 파이팅"…광주 충장로 덮은 함성

최고관리자 0 2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국가대표팀이 최선을 다했다면 승패와 상관없이 만족하죠."

연합뉴스 원문 보기

Comments

글이 없습니다.
Poll
결과

New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