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연차까지 냈는데…경기는 아쉽지만, 응원은 즐거웠어요"

(전주=연합뉴스) 나보배 기자 = "연차 내고 왔는데 아쉽네요. 그래도 다 함께 소리 지를 수 있어 재밌었어요."

연합뉴스 원문 보기

Comments

글이 없습니다.
Poll
결과

New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