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최선 다했지만 아쉽다"…한국 패배에도 인천 응원전 열기(종합)

최고관리자 0 5

(인천=연합뉴스) 황정환 기자 = "선수들은 끝까지 최선을 다했지만 아쉽네요. 32강에는 꼭 진출하면 좋겠습니다."

연합뉴스 원문 보기

Comments

글이 없습니다.
Poll
결과

New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