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황재하 기자 = 오세훈 서울시장은 26일 이른바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투자설'을 두고 정략적 폭주이며 국정 운영 사유화라고 ...
연합뉴스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