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초과세수로 국부펀드, 30년후 매달 62만원 국민배당 가능"

최고관리자 0 2

(서울=연합뉴스) 김채린 기자 = 반도체 산업 호황으로 폭증한 세수로 국부펀드를 조성해 국민에게 배당금을 지급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연합뉴스 원문 보기

Comments

글이 없습니다.
Poll
결과

New Server